# 일상의 모든것

판교 한정식 추천 - 진진반상

이한씨앤씨 2016. 10. 2. 11:00


판교 한정식 추천 - 진진반상





판교에 정말 괜찮은 한정식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저는...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모두들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연인들이 가기에도 좋고

모임으로도 회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판교 진진반상 추천 꾸욱 합니다!!







식당 내부


가게안이 굉장히 넓더라구요


이렇게까지 넓을줄 몰랐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정말 넓어서 놀랐어요!







특 진진반상 먹고 싶었으나 일반 진진반상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15000원 4명으로 주문했어요!



사진으로 보이는 저 모든 음식들이 나오려나요?ㅎㅎㅎㅎ


두근두근! 기대기대! 궁금궁금!









단품메뉴로도 판매하는데..


아무래도 조금 돈을 더 주고 전체적으로 다먹는게 나을것 같긴해요 ㅎㅎㅎㅎ







음료와 주류도 판매하구요!


반찬도 따로 판매하는거 보니... 음식들이 맛있어서 사가는 손님들이 많은가봐요~?ㅎㅎㅎ








와........


엄청난 가짓수에 먼저 놀라네요!



와... 정말 도대체 이게 다 몇개인지 모르겠네요!



자,,,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오이고추소박이, 샐러드, 해물파전, 토마토장아찌


참외장아찌, 제육볶음, 마른반찬들, 나물류







제육볶음, 우렁강된장, 된장찌개, 고등어조림, 반찬류, 젓갈류.






잡채, 쌈채소, 돌솥밥






장조림, 김치류






호박남눌, 가지나물




후아후아


정말 많은 가짓수에 손과 입이 바쁘더라구요!


정말 배고픈 상태에 가서 너무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



다음에 갈땐 좀 여유를 갖고 천천히 먹어보려구요!



그리구.. 돌솥밥이라 정말 밥이 찰지고 맛잇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에 숭늉에 젓갈 올려서 먹으니 꿀맛이구요 ㅋㅋㅋㅋ




저는 이번에 친구들끼리 왔는데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오려구요!!



판교에서 한정식 찾으신다면 진진반상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