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맛집 - 오말리 영업 종료 알림

이한씨앤씨 2016. 10. 4. 15:51


판교 맛집 - 오말리 영업 종료 알림






판교에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판매하고 있는 오말리가 지점을 옮겼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8월말까지만 판교에서 영업을 했어요..ㅠㅠㅠㅠ


저희는 문을 닫기 며칠전 다녀왔는데.. 왜 진작에 여기를 알지 못했나 아쉬울정도였어요 ㅠㅠㅠ


너무 맛잇게 먹었는데.. 아쉽네요 ㅠㅠㅠ


검색해보니 다른 지점은 있는것 같아요!


판교지점만 닫은듯...  왜닫앗지 ㅠㅠ 맛잇는뎁 ㅠ








접시도 귀염지고.. 냅킨도 신경쓴 티가 팍팍 나더라구요!






파스타에 빠져서는 안될 탄산음료!







까르보나라에 빵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


꾸덕꾸덕한 크림소스가 너무 맛나요!


오말리는 주문즉시 모든 요리를 조리한대요!ㅎㅎ

그래서 조리시간이 다소 길수는 있지만 그만큼 즉석요리를 맛볼수 있으므로 굳굳



빵을 크림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잇지요!


저희는 크림소스를 따로 좀 더 요청해서 빵을 찍어먹었어요!


안그러면.. 빵이 소스를 다 흡수해서... 면발이 탱탱 불어요 ㅠㅠ









고기가 잔뜩 올라간 피자!


도우가 굉장히 얇아서 친구는.. 돌돌돌 말아서 피자를 먹더라구요!


신세계를 보앗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피자 먹는거 처음봣어요 ㅋㅋㅋ






'


도우가 얇고 야채들도 싱싱하고 고기도 적당히 올라가 있어서...


먹는 식감이 다양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가격도 그리 비싼편도 아니고 해서 종종 오면 좋앗을껄 ㅠㅠ

아숩네 아수워...ㅠㅠㅠㅠ


마지막이라 그런지.... 친구들과 오래도록 열심히 먹고 열심히 이야기 했답니다.



이렇게 판교 맛집 하나가 떠나가네요 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