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이한씨앤씨 2016. 9. 29. 16:48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친구들과의 모임!

다들 저처럼 육식파에요...ㅋㅋㅋ


그래서 무한리필 고기집을 엄청 찾다가 결국 이곳을 찾게 됬는데..

정말.. 대박이에요!!!


무한리필 고기집 대비..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지금 위에 보이는 모든게 무한리필이에요!


야채들이 굉장히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봐도 확실히 무르거나 시든 야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게다가.. 채소들 뿐만 아니라... 버섯도 완전 싱싱! (제가 버섯 킬러입니다...ㅋㅋ)


소시지, 떡, 감자수제비, 양파 등등ㄷ...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이것도 모두 무한리필.


김치, 각종 소스, 쌈장, 콩가루, 소금, 무쌈, 파절이


다양하네요 정말!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고기가 나왔어요!!!


다들...흥분상태 ㅋㅋㅋㅋ



왜냐면.. 다들 지금 굉장히 배고픈 시간에 만낫거든요 ㅠㅠㅠㅠ



제가 회사에서 조금 늦게 퇴근하는 바람에..


친구들이 저를 기다렸어요 ㅠㅠㅠ



그래서 다들 배고프고.. 심지어 예민한상태...ㅋㅋㅋㅋㅋ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사진을 보면..


삼겹살, 목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기가 제공되요!


이렇게 먹고 나서 추가적으로 더 먹고 싶은 부위만 요청하면 주는거에요!









쌈장, 소금, 콩가루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이게.. 저는 좀 정체불명의 찌개인데요 ㅋㅋㅋㅋㅋ


여기에 감자수제비 넣고 고기도 넣어서 끓여먹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뭐..ㅋㅋㅋ


그리고 제 친구들 모두.. 고기파라... 거들떠도 안봣네요 ㅋㅋㅋ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고기 찍어먹는 양파간장소스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놀라운 사실!!!


육회가.... 무한리필이에요..!!!!


육회가 무한리필이라니.. 헐 말도안되요 정말 ㅠㅠ



이것만 잇어도 맥주 여러병은 마실수 잇을것 같아요!








서현 맛집 - 무한리필 6구역 추천



여기 쫄면도 나와요!!ㅋㅋㅋㅋㅋ


쫄면도 무한리필....!!!!

정말 여기는 다시 꼭 재방문 의사 200%에요!!



이날 정말 열심히 많이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분당 서현에서 무한리필 고깃집 찾는다면 6구역 완전 대박 강추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