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야식 추천 족발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이한씨앤씨 2016. 10. 5. 18:38


야심한 이밤, 야식 추천 - 족발






하루가 정말 많이 짧아졌지요?


밤이 갑자기 길어졌네요..


그렇게 덥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정말 시원한 날씨에요!


이렇게 야심한 밤에... 그냥 자기 아깝지 않으셔요??ㅎㅎ




시원한 이밤, 야심한 이밤!


야식 추천 드립니다.. 



그 이름은 바로... 족.발.! 족발족발!



야식에서 빼놓을수 없는 메뉴죠!!




야식 추천 - 족발




저는 회사 끝나고 동료들끼리 먹었어요!


야근하고 먹는 족발 맛이란... 느껴보지 않았다면 모를 맛이죠 ㅠㅠㅠ








야식 추천 - 족발




깻잎장아찌에 싸먹어도 맛잇구요!


여기는 상추를 무쳐서 상추무침으로 주는데..


따로 싸먹는 번거로움이 없으니까 편하더라구요!


상추무침 자체가 새콤해서 족발이랑 잘 어울려요!









야식 추천 - 족발




시원한 콩나물국은 보너스!!







야식 추천 - 족발



쫄깃한 족발에..


이 시원한 밤에 어울리는 아주아주 시원한 칭따오 맥주를!





야식 추천 - 족발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족발이 나옵니다


야들야들 쫄깃쫄깃 


어렷을적에는 족발보다는 보쌈이 더 좋았는데..


이제는.. 뭐가 더 좋냐고 물으면 아예 못골라요 ㅋㅋㅋ


그만큼 족발도 많이 좋아하거든요!



이전에는 족발의 살코기 부분만 먹었다면.. 지금은 쫄깃쫄깃한 콜라겐(?) 부분을 집중공략하져 ㅋㅋㅋ




야심한 이밤,, 출출하시다면... 쫄깃쫄깃한 족발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