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맘스터치 안드셔보셧다면 강추합니다!

이한씨앤씨 2016. 10. 9. 16:57


맘스터치 안드셔보셧다면 강추합니다!





제가 맘스터치 입문자입니다..ㅋㅋㅋ


저는 보통 대형 프렌차이즈 햄버거를 주로 먹었는데..ㅋㅋㅋ


동네에 맘스터치가 생겨서 한번 먹어봤어요!!!


오잉?!

오잉?!



굉장히 맛잇던데요!?!?



대형 프렌차이즈 햄버거 보면...


사진이랑 실물이랑 다른경우가 많은데요....


맘스터치 햄버거는 햄버거로 장난 하지 않더라구요!


진짜 사진과 흡사하더라구요!



주위에서 맘스터치 먹어보라고 추천해줬는데.. 왜 추천한지 알겟더라구요!







맘스터치 메뉴판


햄버거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뉴가 많네요!


저는 햄버거를 먹어봐서 그런지... 


괜스레.. 믿음이 생겨서 치킨도 맛잇을것 같은 무한 신뢰감!







나오자마자 입으로 가져가는 바람에.. ;;;; ㅠㅠㅠ



전체샷!







단면을 찍어봤는데...


와.. 안에 고기가 정말 두툼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두툼할수 잇을가 싶을 정도로 두툼네요 ㅋㅋ


진심으로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겟어요!!!








유명한 감자튀김!


감자튀김이 정말 맛잇어요!!ㅎㅎㅎㅎ


감자튀김 만으로도 맥주안주가 딱이에요 ㅋㅋㅋㅋ



짭쪼름하고....ㅎㅎㅎㅎㅎㅎ







아, 맘스터치 하면 이거.. 싸이버거 굉장히 유명하다면서요~~ㅎㅎㅎㅎ


저는 화이트갈릭버거 먹었는데..


다음에는 싸이버거를 먹어봐야겟어요 ㅎㅎㅎㅎㅎ








아까 메뉴판에도 있었던 치킨메뉴!






에이드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먹기에 부담이 없겟어요 ㅎㅎ

일반 카페에서는... 거의 밥값 수준인데.. 그쳐 ㅠㅠ




이상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후기를 마칩니다!


맘스터치 안드셔보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용 강추강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