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영통 맛집 - TGIF / 영통 메가박스 영화보기

이한씨앤씨 2016. 10. 14. 16:56


영통 맛집 - TGIF / 영통 메가박스 영화보기





오랜만에 영통나들이!


맛있는거 먹고 영화보고~ 오랜만에 제대로 데이트 했네요!



오랜만에 다녀온 패밀리 레스토랑 TGIF!


이전에는 보통 아웃백, 빕스 자주 가구 TGIF는 자주 가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어렷을적에는 패밀리레스토랑을 친구들과 가고... 남편과도 가고..


기념일에 가고... 특별한날에 가고.. 생일에가고..ㅎㅎㅎ


근데 정말 오랜만에 간거 같어여!!!!





영통 맛집 - TGIF

영통 맛집 - TGIF




케이준 치킨샐러드


치킨이 완전 바삭하고요! 샐러드 싱싱해서 좋고요!


아.. 치킨은.. 뭐 언제 먹어도 어디서 먹어도 다 옳자나요!





영통 맛집 - TGIF




이 메뉴는 스테이크 라이스


밥 먹을때도 빠질수 없는 고기고기!!



아무래도 고기성애자 인듯..ㅋㅋ



아, 요즘 고지방식단이 유행이던데..


저한테 완전 딱 맞는 식단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고기만 먹을수 있어요 ㅋㅋㅋㅋ


저도 한번 시도해볼까요?





영통 맛집 - TGIF



마지막은 찹스테이크!


스테이크는 약간 함박스테이크의 느낌이 강했어요!


저는.. 그냥 진짜 스테이크를 원했지만.. 그래도 맛은 잇어요!ㅋㅋㅋ


고기 이즈 뭔들!!


소스랑 함께 먹으니 굳굳!!!











영통 메가박스

영통 메가박스



너무 배가 부르니.. 좀 소화도 시킬겸 영화보러!!


하아.. 근데 이게 뭔가요 ㅋㅋㅋㅋ


영화보러 가서도 맥주에.. 팝콘에..ㅋㅋㅋㅋㅋㅋ



끊이지 않는 음식.. 쉴수 없는 위!!ㅋㅋㅋ




그래도 영화는 재밋게 잘 봤어요!!







오랜만에 남편과 제대로 데이트 하니까.. 연애하는것 같고 좋더라구요!


결혼해서도 연애하는것처럼 살아가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연애하는 것처럼 사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