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이한씨앤씨 2016. 12. 12. 11:04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이전에도 한번 올린적 있던 판교 진진반상


그때는 친구들과 함께 왓는데 이번에는 회사 점심회식으로 단체로 왔어요!


워낙 식당이 넓어서 그런지 단체로 와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잇어서 좋더라구요!!






진진반상 15000원짜리로 먹었어요!


이 사진이 진진반상인지.. (특)진진반상인지는 저도 잘;;ㅋㅋㅋ






식당안을 들어가면 이렇게 큰.... 기둥이 ㅋㅋㅋㅋ


그안에는 물고기들이 놀아요!!ㅎㅎㅎ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우와..........


사진만 봐도 후덜덜하지요?


엄청 많아요 반찬들이...ㅋㅋㅋ



잠시 반찬들좀 보고 가실께요!ㅎㅎㅎ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사진을 최대한 안겹치게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몇몇 겹치는 반찬들 빼고는 정말 가짓수가 다양해요!



밥도 돌솥밥이라서 밥먼저 먹고 마지막에 숭늉먹는것도 좋구요!


밥 한숟가락에 다양한 반찬 하나씩 다 먹어보면 아마 금방 밥 먹을것 같더라구요!



저는 나물류도 좋아하고 젓갈,장아찌류도 좋아해서 제 입맛에 모두 잘 맞앗어요!



아, 근데 우렁쌈장이 좀 타서.... 탄맛이 나서 한입먹고 안먹었어요


너무 끓였나봐요 ㅠㅠㅠㅠ





판교 한정식 맛집 - 진진반상


진진반상은 마지막에 후식도 제공되요 


두텁떡과 오미지차!


저는 너무 배불러서 도저히 떡은 안넘어 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오미자차만 드링킹!


새콤한 오미자차가 넘 맛잇엇어요!!ㅎㅎㅎㅎ




나중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찾아가보려구요!!! 


부모님들도 만족하실것 같아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