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이한씨앤씨 2016. 12. 19. 14:32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우리에게 치킨이란 음식은 참 친숙하고도 가까운 음식인것 같아요.


치킨과 빠질수 없는 맥주 한잔!!!


크... 말만 들어도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판교에 치맥하기 좋은 진짜 치맥을 소개합니다!




가게 이름이 진짜 치맥이에요 ㅋㅋㅋㅋㅋ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주문했는데요~


치킨만 나오는게 아니라... 생선까스, 새우튀김, 감자튀김까지


넉넉하고 푸짐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특히 새우튀김은 새우가 정말 컸고 바삭해서 넘넘 맛잇더라구요!!!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또한 두껍고 바삭한 감자튀김 역시 너무 맛잇더라구요!!


사실.. 감자튀김만 맛잇어도 맥주 한잔 그냥 마실수 잇자나요 ㅋㅋㅋㅋㅋ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다시 봐도 바삭바삭한 비주얼!


저는 치킨은 정말 바삭해야 맛잇는것 같아요!


특히 후라이드치킨 같은 경우는 바삭하지 않으면 먹기가 싫더라구요..



제가 이전에 먹은 후라이드치킨은... 튀김옷이 덜 바삭해서 


별로 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여기는 바삭해서 굳굳!!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치킨만 주문하기는 아쉬워서 골뱅이무침까지 주문했지요!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판교 치맥하기 좋은 치맥



푸침하고 양많은 골뱅이무침!


와.. 안주가 많아서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가뜩이나 맥주는  탄산때문에 배부른 술인데..


안주까지 많아서 어찌나 배가 부르게 잘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ㅎㅎ




골뱅이도 어찌나 실하고 크던지요...ㅋㅋㅋㅋ


보통 술집에서 나오는 골뱅이의 크기와 차이나더라구요1!ㅎㅎㅎ




치맥 좋아히시는 분은 판교 치맥에서 진짜 치맥을 해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