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이한씨앤씨 2016. 12. 21. 13:33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떡볶이 굉장히 아주 격하게 좋아합니다!


사먹기도 하고 집에서도 종종 만들어먹는 떡볶이!



이 곳은 몇번 포스팅했던곳인데...

판교에서 일하거나 판교에 사는 사람이라면 이곳을 모를리가 없어요 ㅋㅋㅋ


즉석떡볶이... 그중에서도 매운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갔지요!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인원수에서 하나 부족하게 주문했어요!


이유는.. 마지막에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였죠!


거기에.. 버터갈릭 추가!!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우와.... 보기만 해도 침색폭발 비주얼의 즉석떡볶이가 나옵니다. 


처음 이 곳에서 먹은 이후로 정말 생각이 많이 나던 맛이었어요!


분명.. 맵긴 매운데... 뭔가 자꾸 땡기는 매운맛이에요 ㅋㅋㅋㅋ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양배추와 깻잎 가득가득!


서서히 끓기 시작하면 야채들이 숨이 죽고


고루 익도록 잘 저어주고 양념을 끼얹어줘요!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즉석떡볶이가 준비되는 동안 나온 버터갈릭 감자튀김


아....이거... 진짜 존맛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맥주를 부르는맛!!!!!!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일반 감자튀김이 아니라.. 감자튀김 자체도 맛잇고..


그 위에 뿌려진 소스도 너무 맛잇어요 ㅠㅠ



저희는 소스만 더 달라고 해서 푹푹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아.. 이제 떡볶이 타임 ㅋㅋㅋㅋ


떡볶이가 모두 익고.... 모든 재료가 어우러지면.. 이제 먹기 스타트!!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정말 맵긴 맵지만... 저는 참아가면서 열심히 먹었어요!


우선 당면과 라면사리부터 공략하고... 그 뒤에 떡과 오뎅... 삶은 계란을 먹으면 되지요!!


한참 먹고 나면 이마와 콧등에서는 땀이 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떡볶이의 화룡점정!


마지막 볶음밥까지 먹엇어요 ㅎㅎㅎ


날치알 볶음밥인데요 ㅋㅋㅋ 아... 이게 겁나 또 맛잇지요!!




판교 매운 즉석떡볶이 - 혜선이네떡볶이


고소한 참기름향에.... 매콤한 양념에 비빈 볶음밥까지 먹고나니..

숨도 못쉴만큼 배가 부르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ㅋ


이렇게 점심을 먹으면 오후까지 배고프지 않고 버틸수 있더라구요!ㅋㅋㅋㅋ흐흐흐


매운 즉석떡볶이 찾으신다면... 혜선이네떡볶이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