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이한씨앤씨 2016. 12. 23. 13:24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완전 연말모임이 피크인 요즘 다들 뭐 드시고 계세요?ㅎㅎ


어디갈지.. 뭘 먹어야될지 모르겟다면..


가장 무난하고도 맛있는 삼겹살 어떠신지요?^^


판교 맛잇는 생삼겹살 소개합니다!ㅎㅎㅎ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아무래도 요즘 날이 날인지라..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네요!ㅎㅎ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중량 대비 가격이 비싼것만은 아닌것 같아요!


보통 요즘 고깃집은... 150g으로 맞춰서 나오는것 같은데

여기는 180g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구 여기 숯은 유물질 나오는 저급한 숯이 아니라 건강한 숯으로 나오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먹을수 있습니다!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뜨끈뜨끈한 숯이 나오니까 확실히 따뜻해져요!ㅎㅎㅎㅎ


저는 불판들 중에 딱 저 사진에 나오는 불판이 가장 좋아요!


저 불판은 크게 달라붙지도 않고 잘 타지도 않고 그러더라구요!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싱싱한 생고기 삼겹살 대령하구요!ㅎㅎㅎ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이제 불판에 고기를 올려서 맛잇게 굽굽!!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근데 불판에 같이 올라온 이 김치버무림? 요게 맛잇더라구요!


신김치와 마가린을 넣고 불에 끓으면 먹으면 되는데...


어머 요거 너무 맛잇엇어요!ㅋㅋㅋㅋㅋ


집에서 요거를 만들어서 해먹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마가린과 치즈살짝 그리고 신김치요!!





판교 연말회식장소 - 얼룩도야지 삼겹살



고기를 맛잇게 구워주는 친구가 있어서... 아주 맛잇게 먹엇어요 ㅋㅋㅋ


모임 가보면.. 꼭 고기 잘 굽는 사람이 테이블당 한명씩은 잇는것 같아요 ㅋㅋㅋ


서로서로 도와가며 굽기도 하고 그 친구는... 자기가 맡아서 굽겟다며 ㅋㅋ


고기 잘 구워져서 다른사람들이 잘 먹는거 보면 행복하대요 ㅋㅋㅋ



암튼....!!  연말연시 모임! 무난하게 삼겹살도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