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이한씨앤씨 2016. 12. 26. 15:37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이제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은 요즘이네요!


딱 1주일 뒤면 달력 한장을 뒤로 넘기며 새해를 맞이하겠지요!



요즘 연말분위기가 많이 나지 않지만.. 다들 연말 잘 보내고 있지요?


연말모임들도 여전히 활발하게 많은가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연말모임 장소 하나 추천드려보겠습니다!


판교 메리어트호텔 건물에 있는 라디오베이에요~ㅎㅎㅎ


어둑어둑한 분위기와 흥겨운 노래...!!

맛있는 음식까지 여자들이 좋아하는 삼박자가 고루 갖춰졌지요!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요즘 유행하고 잇는 콥샐러드 주문!


파스타 하나는 있어줘야겠지? 하며 게살파스타 주문!


고기도 필요하지 라며 그릴 치킨 스테이크 주문!



4명이서 총 3개의 음식을 주문했어요!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드디어 나온 콥샐러드!


저는 이미 콥샐러드가 뭔지 알고 잇었는데..


다른 친구들은 처음 본 눈치더라구요 ㅎㅎㅎㅎ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이게 또 비주얼이 생명이지요!ㅎㅎㅎ


비비기 전의 비주얼 때문에 눈으로 한번 먹고 들어가는것 같아요!ㅎㅎㅎ



샐러드 채소는 플레이트 밑에 숨어있어요!


골고루 섞어주기만 하면 되요~ㅎㅎㅎㅎ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섞으면.. 그 이뻣던 비주얼은 온데간데 없고 


이렇게 망 비주얼이 되요..ㅠㅠ



잠시나마 이뻤던 그 순간을 기억하며 먹는거죠 뭐 ㅋㅋㅋ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함께 주문한 게살파스타



이건... 정말 도저히 못먹겟엇어요.....ㄷㄷㄷ


정말.... 이렇게 짠 게살파스타는 난생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


오죽하면 직원분 불러서 원래 이렇게 짜냐고 물어봤어요 ㅋㅋㅋ



게살육수로 요리를 한다고는 하는데..


이 파스타를 먹은 저 뿐만 아니라 친구들 모두 짜다고 했어요!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이건... 아래의 치킨과 함께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 했지만..


저는.. 혀까지 얼얼해서 못먹겟더라구요 ㅠㅠㅠ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그릴 치킨 스테이크!


잘 익은 치킨과 감자튀김 그리고 소스볼에 담겨있는것들도 맛잇어요!


아, 저 소스볼에 담겨있는 사이드메뉴는 추가시 돈을 받아요;;ㅋㅋ

(야박하기는!ㅋㅋㅋㅋ)




판교 맛집 - 라디오베이 분위기 굳굳


아무래도 이거 닭다리살 같기도 한데요!


집에서도 이렇게 잘 구워서 먹으면 이정도 맛이 날것 같아요!!ㅎㅎㅎㅎ




연말모임장소로 라디오베이 추천합니다!

(다만.. 게살파스타는 비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