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이한씨앤씨 2016. 12. 29. 15:55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소화 잘되는 한식이 먹고 싶어서 청국장과 보리밥 먹으러 갔어요


보리밥에 갖가지 야채넣고.. 청국장 살짝 넣어서 비벼먹으면...굳굳!

날씨 추울때 뜨끈한 청국장,,, 구수한 청국장이 먹고 싶었어요!!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야채와 청국장을 제외한 나머지 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구요!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야채가 참 가지런히 이쁘게 잘 나오네요!ㅎㅎ


사실 저는 비빔밥을 비벼먹을때 밥보다 야채가 많은게 훨씬 더 좋아요!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갖가지 야채 넣고... 최대한 이쁘게 넣고 찍으려고 노력햇어요 ㅋㅋㅋㅋ

이쁘게 담아서 먹기!ㅋㅋㅋ


사실.. 눈으로 봣을때 이쁜게 먹기에도 좋자나요 ㅎㅎㅎ





판교 맛집 - 청국장과보리밥



청국장 팔팔 끓여서 구수하게 먹어요!


아, 보리밥에 청국장도 꼭 같이 넣어서 비벼주면 더더더 맛잇지요!!ㅎㅎㅎ



사진 보니까.. 다시 또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ㅠㅠㅠㅠㅠ


오늘처럼 추울때 구수하고 뜨끈한 청국장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