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이한씨앤씨 2016. 12. 28. 11:56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남편의 추천으로 알게 된 미금역 진양평해장국!


이곳 해장국을 맛보고 나서는... 다른 해장국은 눈에도 안들어올 정도였어요!!


와.. 양이 어찌나 많은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어요!!



추운날 먹어도 좋고!


해장으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을 양평해장국 소개합니다!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이곳 진해장국은 조선시대 때 끓이던 옛 방식으로 

진한 사골육수와 양지육수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각 부위별로 몸에 좋은 효능을 설명하고 잇네요!


저는 기본으로 먹었지만

남편은 양추가(+2000원)해서 먹었구요!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아, 근데 김치는 제 입맛에는 그닥


저는 좀 팍 익은 김치가 좋은데 여기는 팍익은 김치까지는 아니엇구요!



그래도 해장국이랑 먹을때는 맛잇음...ㅋㅋㅋㅋ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팔팔팔팔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해장국이 가득 차있길래 안에 밥이 들어있는줄 알았어요!


근데 밥이 따로나와서 놀랬어요;;ㅋㅋㅋ



그럼 이 뚝배기 안에 모두 해장국이라는말이 되겟죠!!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팔팔 끓고 있는 모습보니까 추운 오늘 정말 생각나네요!!!


추워하면서 가게안으로 들어갔는데 먹고 나오니... 


온몸에 열기가 후끈후끈!!ㅋㅋㅋㅋㅋ



왜... 배고프면 추위를 더 많이 느끼고

배부르면 추위를 좀 덜 느끼지 않나요?ㅎㅎㅎㅎ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남편의 양추가 된 해장국


와.. 아니... 양이..무슨 국수같아요;;;ㅋㅋㅋㅋㅋ


양국수라고 해도 믿을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저는 밥을 말아먹을까 햇는데...


안의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ㅋㅋㅋㅋ


먼저 내용물좀 먹어두고나서 밥을 말아 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시래기도 들어있구요!!


저는... 양도 좋아하지만 시래기도 굉장히 좋아해요 ㅎㅎㅎ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양..ㅋ.ㅋ


저는 결국 조금씩 남겻어요;;ㅋㅋㅋㅋ



아니 도무지 바닥이 안보여요!


아, 저는 선지를 잘 못먹어서 선지는 건져서 모두 남편주고 양이랑 콩나물, 시래기만 먹었어요!




진짜 배가 터지도록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어머..진짜...ㅋㅋㅋ 


너무 맛잇게 먹어서 저희는 따로 포장까지 해갔어요!!


그래서 2틀동안 해장국을 먹었다능;;;ㅋㅋㅋㅋ





미금역 맛집 - 진양평해장국


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소와 지도 첨부해놓습니다!!ㅎㅎㅎㅎ



양평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ㅋㅋㅋㅋ


아, 양 좋아하신다면 양추가해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