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고깃집

이한씨앤씨 2017. 1. 3. 14:07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고깃집 







요즘 주위에서 많이 보이는 하남돼지집.


처음 판교에 있는 하남돼지집을 방문하고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 때문에 


고기 먹고 싶으면 하남돼지집을 찾아서 갈 정도였다. 



하남돼지집은 그 이전부터 유명한 곳이었다고 해요!

저는 뒤늦게 발동걸려서 자주 간 케이스구요 ㅋㅋㅋㅋㅋ



여기는 보정 카페거리쪽에 생긴 하남돼지집이에요!


원래 이 자리에 다른 식당이 있었는데 하남돼지집으로 바뀌고 문전성시네요!


역시.. 줄서서 먹는 하남돼지집이에요!!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부터는 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고깃집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고깃집 



진짜 시간 잘못맞추면 정말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되는 하남돼지집


고기집의 특성이다보니.. 자리가 빠르게 회전되는것 같지는 않아요


그래서 시간을 잘 맞춰서 기다리지 않고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게다가 여기는 고기가 한번 초벌되서 나오면서 음식 나오는 시간도 좀 오래 걸리는 편이라


최대한 시간 잘맞추는게 관건이에요!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고깃집 


하남돼지집 믿고먹는 고깃집 



하남돼지집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직원이 먹기 좋게 구워준다는 장점이지요!


보통 고기집가면 한명은 고기굽느라 바빠서 잘 못먹다가


이제 먹으려고 하면 사람들 배불러서 나가자고 하자나요;;ㅋㅋ



한명은 꼭 희생하기 마련인데... 여기는 그럴 필요 전혀 없이 직원이 알아서 다 구워주니 우리는 그저 먹기만 하면 되요!



게다가 고기의 질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맛도 좋구요!


함께 구워주는 김치랑 싸먹어도 굳굳!




그리고 하남돼지집이 특히 명이나물로 확 뜨기 시작했는데...


명이나물과 함께 싸먹으면 금상첨화지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하남돼지집에서 맛있게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