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이한씨앤씨 2017. 1. 4. 15:54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한신포차는 내가 애정하고 애정하는 곳이에요!


처음 논현에 있는 한신포차에서 닭발 먹을때의 충격!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갓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이번에는 제가 위염때문에 매운거를 못먹어서...맵지않은 메뉴로 주문했지요!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한신포차 전체 메뉴판


아.. 한신포차 와서 닭발 안시키고 다른 메뉴 시킨적은 정말 처음이었어요...ㅠㅠ




위염이 다 나으면 꼭 닭발먹으로 다시 또 올꺼에요!!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죽전/보정 카페거리 한신포차는 생긴지가 얼마 안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좀 이른시간에 들어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한신포차 가면 당연히 나오는 콩나물국.



아.. 닭발에 이 콩나물을 올려서 먹어야 되는데 말이죠!!


그럼 매운맛도 중화되고 맛잇는데.. 아숩아숩 ㅠ


그저 닭발을 먹지 못한다는게 아쉽네요!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처음 주문해본 감자튀김인데요!


바삭바삭하니 맛있떠라구요!



감자튀김만 잇는건 아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죽전/보정 카페거리 - 한신포차



완전 큰 계란말이!


저는 사실... 밖에선 계란말이를 사먹지 않아요..ㅋㅋ


왜냐면 집에서도 만들어먹을수 있는 요리이기 때문에 잘 주문하지 않지요 ㅎㅎ


근데 이날은 다른 사람들이 먹고 싶다기에 주문해봣는데 치즈도 가득이고 워낙 크고


계란말이 위에 뿌려진 소스도 맛잇더라구요!ㅎㅎㅎㅎ



사실 집에서 이정도의 계란말이를 만들기는 쉽지가 않지요 ㅋㅋㅋㅋㅋ




위염때문에 닭발을 못먹은건 아쉽지만 그래도 다른 메뉴도 맛잇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무조건 닭발!!!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