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이한씨앤씨 2017. 1. 9. 17:10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이미 몇번 포스팅한적이 있는 곳이에요!ㅎㅎㅎ


제가 판교에서 아마 제일 자주간 곳을 꼽으라면 바로 여기일지도 ㅎㅎㅎㅎ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혜선이네떡볶이 메뉴판


떡볶이 4인분 주문하고 버터갈릭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방문한 사람수보다 한개정도 작게 주문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왜냐면... 밥을 또 볶아먹으니까요!!ㅎㅎㅎ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두개의 식당이 있어요!

바로 마주보고 있는데 자리 있는곳으로 가면 되요!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양배추와 깻잎 한가득!


그 밑에는 떡볶이와 라면사리 들어가 있구요 ㅎㅎㅎ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국물이 바글바글 끓어오르면 위에서부터 찬찬히 섞이도록 해주면 되요!


양배추에서도 물이 나와서 물이 많아져요!!



야채들도 많아서 좋구요!


근데.. 맵긴 매워요 ㅋㅋㅋ


매운거 뜨거울때 먹으면 더 매운거 아시죠????


어느정도 다 익고 재료들이 어우러지면 불을 끄고 먹는게 좋아요 ㅋㅋㅋ


안그러면 혀에서 불날지도;;;ㅋㅋㅋㅋ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버터갈릭 포테이토


아.. 이게 진짜 별미중 별미에요!!!


소스가 너무너무너무 맛잇어요!



저희는 그래서 소스를 따로 좀 더 달라고 해서 푹푹 찍어먹었어요!!ㅋㅋㅋ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이정도로 재료가 어우러지면 불을 끄고 먹어주는게 좋지요!


아... 국물 엄청나지요??

색깔봐요 진짜 ㅠㅠㅠㅠㅠ


저는 워낙 매운거를 잘먹어서 괜찮은데..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아마.. 조금 땀을 흘릴수도 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잇어요!!!!!ㅋㅋㅋㅋㅋ





판교 떡볶이맛집 - 혜선이네떡볶이



다 먹으면 뭐가 남았죠??ㅎㅎㅎ


바로 볶음밥..!!ㅋㅋㅋㅋㅋ 볶음밥은 필수에요 필수!!!!



날치알 팍팍에다가.. 고소한 참기름까지... 맛이 없을수가 업어요!


떡볶이만 먹어도 배부른데... 볶음밥은 포기가 안되요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서 먹고 나오면.... 배가 터질듯한 고통을..ㅋㅋㅋ


그래도 그 맛에 먹는거 아니겠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