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이한씨앤씨 2017. 1. 11. 15:25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가끔씩 분식이 땡길때마다 가는 영심이네에요!


판교역 근처에 분식파는 곳이 몇몇 있지만


제가 가본 중에 영심이네가 제일 맛있고 양도 푸짐한것 같아요!


그래서 점심시간에는 사람도 굉장히 많고 기다리는 사람도 많아요!


되도록 점심시간 되자마자 바로 가는게 좋아요 ㅋㅋㅋ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영심이네 메뉴판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치즈라면


라면에 치즈 하나 올라가는건데..


왜 이렇게 맛잇는걸까요?ㅎㅎㅎ


집에서 먹는거랑 약간 다른 느낌이에요 ㅋㅋㅋ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치즈를 잘 풀어서 먹으면 굳굳!


확실히 라면 국물이 진해지고 고소해지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한때 치즈라면에 빠져서 항상 치즈라면만 먹었던 때가 있었지요...ㅎㅎ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김치우동


이전에 왔을때는 그냥 일반우동 먹었는데 이번에는 김치우동으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김치가 들어가서 좀 더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있어서..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오동통통한 면발과 튀김도 들어있고 큰 어묵도 들어있어요!


내용물이 아주 실하게 들어있는 김치우동이에요!ㅎㅎㅎ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분식왔는데 이 메뉴 안시키면 섭섭하자나요 ㅎㅎㅎ


떡볶이와 순대 함께 범벅으로 주문하고요 ㅋㅋㅋ




[판교 분식] 영심이네떡볶이



당연히 김밥은 무조건 주문해야죠!


영심이네 김밥은 정말 맛잇어요!


특히나 참치김밥은.. 이렇게나 참치를 많이 넣어줘도 되나 싶을정도로 참치를 가득가득 넣어줘요!


다른 분식집 갓는데.. 참치가 보일랑말랑.. 아 기분나빠져요 ㅋㅋㅋㅋ



영심이네는 참치김밥은 이런거다! 라는것처럼 진짜 맛잇어요!ㅋㅋ


저는 항상 영심이네는 참치김밥을 주문하지요!ㅎㅎ




판교 분식으로 영심이네 완전 추천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