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이한씨앤씨 2017. 1. 13. 14:51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판교역 근처에 특히 저희 회사 근처에는 순대국을 파는 식당이 별로 없더라구요!


회사근처에는 이런 순대국이나 해장국을 파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유독 없더라구요 ㅠㅠㅠㅠㅠ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추운 겨울 순대국이 격하게 땡긴 우리들은


순대국 먹으로 갔답니다!



순댁국과, 사골순대해장라면, 갈비탕 주문했어요!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매장안은 좁은 편은 아닌데..


점심시간 되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아마 너도나도 추우니까 순대국 먹고 싶었던게 아닐까 싶어요!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반찬은 처음에는 김치, 부추, 깍두기 제공되지만


두번째부터는 셀프로 가져다먹으면 되요!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사골순대해장라면



실제로 전날 과음한 사람이 주문한 메뉴에요.



순대국 국물에 라면사리가 들어있는거에요!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근데 주문한 사람이 그냥 순대국을 먹을껄 그랫대요;;


라면에 아무런 맛도 안나고... 그냥 싱겁기만 하다네요...



여기에 밥을 말아서 양념과 간을해서 먹었어요!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제가 주문한 순대국


순대국은 평범하게 맛잇어요!ㅎㅎㅎ



확실히 순대국 집에서는 순대국을 주문하는게 제일 좋은듯 ㅋㅋㅋ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순대도 4~5개 들어있고 그 외 부속물들도 잘 들어있는 편이에요!


안의 내용물부터 후루룩 먹고 밥 말아서 가득 먹고 나왔네요!



확실히 따뜻한걸 먹으니까 먹고 나와서도 밖에서 춥지 않더라구요!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갈비탕


갈비탕은 정말 엄청 끓고 있을때 나와서 무섭기까지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뜨거워서 과연 먹을수도 잇으려나 싶었어요 ㅋㅋㅋ





판교 순대국 - 할매순대국



갈비탕 안의 갈비도 잘 들어있고 국물도 먹어보니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요거 주문한 사람은 맛있었는지 원래 소식하는 사람인데


마지막 국물까지 싹싹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추울때는 진짜 뜨거운 국물이 최고인것 같아요!


다가오는 주말도 굉장히 춥다고 해요 ㅠㅠ


모두모두.. 건강관리 조심하시구요~ 항상 감기조심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