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이한씨앤씨 2017. 2. 8. 15:41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추울때는 역시 뜨뜻한 국밥이 생각나지요!ㅎㅎ


자꾸 자꾸 먹어도 질리지 않는 국밥!


어제 순대국에 이어서 오늘은 소고기국밥입니다 ㅋㅋㅋ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미소 한우 소고기국밥


이곳은 종종 즐겨찾는 곳이에요!



한우 사골 육수로 우린 국물 베이스라 그런지 국물이 담백하니 진국이에요!


뭔가 인공적인 조미료 맛이라기보다는 좀 담백해요!!ㅎㅎㅎ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한우소고기국밥과 소고기수육



저희는 소고기국밥 주문했어요!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반찬은 보이는것처럼 많지는 않지만


국밥 먹을때 많은 반찬은 필요없죠!


저는 깍두기가 참 맛있더라구요~ㅎㅎㅎ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살짝 맑은 느낌의 소고기국밥이죠!ㅎㅎ


저는 오히려 좀 더 담백해서 좋더라구요~ㅎㅎㅎㅎ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안을 들춰보면 이렇게 대파들이 가득가득!


제가 원래 국에 들어간 대파는 잘 안먹는데..


이렇게 국밥이나 육개장에 들어간 대파는 먹어요 ㅋㅋㅋ






판교역 맛집 - 미소 한우소고기국밥


국밥에 들어있는 소고기의 양도 적지 않아요~ㅎㅎㅎ


밥 말아서 한그릇 뚝딱 했네요!ㅎㅎㅎ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좀 많은 편이에요 ㅠㅠ


그래서 조금 기다려야 될수도 있어요....ㅠㅠㅠㅠ



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게 맛잇기 때문에 참을수 있지요~ㅎㅎㅎ



오늘 오후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고 해요~~


뜨끈한 국밥으로 속 채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