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이한씨앤씨 2017. 2. 9. 17:29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우동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죽전에 위치한 신정면은 남편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요.. .와!!

진짜 우동이 담백한게 짜지않고 맛잇어요!!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저녁에 방문해서.. 어둑어둑하네요!ㅎㅎㅎ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메뉴판은 간단해요!


저희는 돌냄비우동과 아게다시토프, 모밀비빔면을 주문했습니다!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제가 신정면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이 단무지에요!


여기서 단무지를 직접 담궈서 나오기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지요!


우리가 흔히 알던 노란 단무지가 아니에요 ㅎㅎㅎㅎ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아게다시토프!


바로 두부튀김인데요...


와 이거 진짜 맛잇어요 ㅠㅠㅠㅠ


튀김옷이 진짜 바삭하고 안의 두부는 살살 녹아요!!ㅋㅋㅋ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이게 바로 돌냄비우동입니다.


돌솥에 나와서 굉장히 뜨거워요 ㅋㅋㅋ


처음에 배고파서 멋모르고 국물부터 먹었다가 입 천장 다 데엿지요 ㅋㅋㅋ



우동안에 들어간 어묵들도 굉장히 크고 맛잇구요!


무엇보다 우동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보통 쯔유를 베이스로 해서 만드는데 이건 쯔유베이스는 아닌것 같아요!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죽전 맛집 - 신정면 우동 & 모밀면



우동과 꼭 함께 주문하는 모밀비빔면이에요~ㅎㅎ


우동과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이지요 ㅎㅎㅎ


매콤한 양념장이 여기 사장님의 자부심이더라구요 ㅋㅋㅋ






죽전 신정면 저만 알고 싶은 단골 맛집이에요!ㅎㅎ


우동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