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이한씨앤씨 2017. 2. 7. 16:50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요즘처럼 춥고 쌀쌀한 겨울에는 뜨끈한 순대국만큼 땡기는 음식이 없는것 같아요!ㅎㅎㅎ


판교역 근처에는 유독 순대국이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하나 발견한 할매순대국!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요!ㅋㅋㅋ


미리미리 자리 맡아야 되요 ㅎㅎㅎㅎㅎ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여러가지 해장국 메뉴들이 있지요


저는 순대국 먹고 다른 사람들은 사골순대해장라면과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매장안이에요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과 사진찍은 제가 앉은 공간으로 나뉘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작지 않은 곳이에요~ㅎㅎㅎ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반찬은 3가지로 나오는데 해장국 먹을때 불필요한 반찬들 나오는거보다 깔끔한것 같아요!


부추는 생부추인데 순대국 나왔을때 넣어서 먹으면 되지요!


하지만 저는 넣지 않구요 ㅋㅋㅋㅋ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다른 친구가 주문한 사골순대해장라면


실제로 전날 과음한 이 친구는 해장이 필요하다며 주문했지만


메뉴선택을 잘못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라면에서 아무맛도 안나고.. 그닥...;;ㅋㅋㅋㅋㅋ



이 메뉴를 먹을바엔 차라리 그냥 순대국을 먹는게 나을것 같아요!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제가 주문한 순대국!


역시 순대국 집에 왔으면 순대국을 주문해야지요!


국물도 삼삼하니 맛있구요~


토종순대도 들어있어서 맛잇엇어요!!ㅎㅎㅎㅎ


토종순대 안먹는 친구가 있어서 제가 다 먹었구요 ㅋㅋㅋㅋ







판교 순대국 맛집 - 할매순대국




갈비탕을 주문한 또다른 친구!


갈비탕은 처음에 테이블로 나올때 보고...


너무 팔팔 끓어서 오히려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저거 먹고 괜찮은걸까 싶을정도로 팔팔 끓더라구요 ㅋㅋㅋ



갈비탕은 다른 해장국에 비해서 뚝배기의 크기가 컸어요!

아무래도 조금더 비싸서 그런게 아니었을까 싶어요!



국물 한번 먹어봤는데 진하고 맛잇더라구요! 고기도 적지 않았구요!




확실히 추운날에 이렇게 뜨뜻한 음식 먹으니까 먹고 나와도 별로 안추운 느낌!?ㅋㅋㅋ


아무래도 속이 따뜻해야 이런날씨를 더 버틸수 있는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