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아브뉴프랑 돈까스,우동 맛집 - 하코야

이한씨앤씨 2017. 3. 13. 15:42


판교 아브뉴프랑 돈까스,우동 맛집 - 하코야







퇴근후 친구야 저녁먹으러 판교 아브뉴프랑에 갔어요!


이전에만 하더라도 정말 사람도 많고 활기찼는데.. 요즘은 좀 시들시들해진것 같아요!


그래도 사진찍으면 이뻐서... 저는 종종 방문하지요!!ㅎㅎㅎㅎㅎ




이번에는 임신한 친구가 모밀이 먹고 싶다길래...  돈까스 하는 식당으로 갔어요!


돈까스 하는 곳은 대부분 냉모밀을 판매하니까요!ㅎㅎㅎㅎ




근데........하코야는 냉모밀은 계절메뉴라 아직 판매를 안한다고 해서...


모밀대신 우동을 주문했지요 ㅠㅠㅠㅠㅠㅠ






제가 주문한 돈까스!


저는 이렇게 바삭 튀겨져서 나온 두툼한 돈까스를 좋아해요!


경양식 돈까스처럼 얇고 소스 뿌려져 있는건 제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고기가 두툼해서 완전 제 취향저격!!!


친구랑 나눠먹었는데 친구도 맛잇다면서 잘 먹더라구요~







돈까스 옆에 이렇게 밥도 같이 나오는데요!


밥에 같이 비벼먹는 소스가 고양이 모양이네요 ㅎㅎㅎㅎ



소스가 짭쪼름하면서 맛잇어요!


명란젓소스인가...?ㅎㅎㅎㅎ








하코야 우동



처음에는 우동면이 어딧지? 했는데...ㅋㅋㅋㅋ









이렇게 찢어보면 큰 유부안에 숨어있어요!


이런 우동은 생전 처음봐요!!!


정말 신기방기한 우동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속에 숨은 우동이네요 ㅋㅋㅋㅋㅋ








요렇게 유부를 다 찢으면 우동면이 안에 다 들어가있어요!


유부우동 아이디어가 굉장히 돋보이는 음식같아요!




우동맛도 좋고 재미도 잇었네요!ㅎㅎㅎ


확실히 돈까스와 우동 같이 하나씩 주문해서 먹으니 맛잇는것 같아요!


제가 우동을 굉장히 좋아해서 제입맛에도 잘 맞앗구요!


저는 저렇게 통통한 우동면이 굉장히 좋더라구요~~ㅎㅎㅎㅎㅎ




돈까스와 우동 드시러 하코야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유부우동은 아이들이 찢으면 굉장히 재밋어 할것 같아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