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서현역 맛집 - 최가네 숯불구이 생삼겹살 최고!

이한씨앤씨 2017. 3. 17. 15:30


서현역 맛집 - 최가네 숯불구이 생삼겹살 최고!







어렷을적에는 서현역을 정말 자주가고 맛잇는것도 많지요!


많고 많은 맛집들 중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된 최가네 숯불구이는 고기가 정말 맛잇더라구요!


생삼겹살이라 그런지 육즙도 빵빵하구요!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도 정~말 많더라구요~ㅎㅎㅎ


저만 알고 있기 아까워서 소개해드려요!





최가네 숯불구이 메뉴판


저희 일행중에 한명이 이 곳을 정말 자주왔나봐요 ㅋㅋㅋ


그래서 사장님이랑도 아는 사이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오늘 고기 뭐가 좋은지 여쭤봤더니 삼겹살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골랐어요!!








반찬은 거하게 나온다기 보다 그냥 간단하고


고기와 같이 먹기 좋은것들 나와요~ㅎㅎㅎㅎ







저는 김치가 너무 맛잇더라구요!


그리구 명이나물도 나와서 굳굳!


요즘 고깃집에서 명이나물은 거의다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생삼겹살 고기의 질이 굉장히 좋아보이죠????


냉동이 아니라 생이라 그런지 육즙도 굳굳!







보시죠?


손님이 정~~말 많아요!


진짜 맛집이 맞긴 한가봐요 ㅎㅎㅎㅎㅎ








돼지기름으로 불판을 한번 쏴악 닦아주고!


생삼겹살을 촤악 올려주지요!!



저는 고기는 자주 뒤집는것 보다는 한면 잘 익히고 뒤집는걸 좋아해요 ㅎㅎㅎㅎ







어우 보이시죠!?!???


고기기름에 구운 김치는 완전 꿀맛!


고기도 잘 익고... 김치도 잘 익고...ㅎㅎㅎㅎ



이제 남은건??


바로 열심히 스피드하게 먹어주는것이지요 ㅋㅋㅋㅋㅋ



고기가 맛잇어서 그런지 사실 다른 반찬은 필요도 없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해서 그런지 육즙도 좋고 씹는 식감도 좋구요!








함께 주문한 계란찜!



오매 진정한 폭탄계란찜이네요!!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지만.. 왜 이정도까지 안나오는걸까요 ㅠㅠㅠㅠ








제가 열심히 사진 찍고 잇엇는데..ㅋㅋㅋㅋ


친구가 고추를 꽂아버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 폭신폭신하니 맛나요! 고기 먹을때 같이 시켜서 드세요~!!!ㅎㅎㅎㅎ





서현역 맛집으로 최가네 숯불구이 사람 많을만하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