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성남 회식장소 추천 - 철순네집밥

이한씨앤씨 2017. 3. 23. 17:30


성남 회식장소 추천 - 철순네집밥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오랜만에 회식을 하게 됬어요!ㅎㅎ


추울때는 빨리 집에 들어가서 따뜻한 곳에 있고 싶었는데..ㅎㅎ

날씨가 풀리니 참 좋네요!


다만 이놈의 미세먼지는 어떻게 안될까 싶어요 ㅠㅠㅠㅠ



이곳은 낮에는 한식부페를 운영하는 곳이고 


저녁에는 여러가지 회식모임에 좋은 음식들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철순네집밥 메뉴판








철순네집밥 실내



저희가 이미 예약을 하고 가서 미리 셋팅을 쫙 해주셧더라구요!


저희 말고도 다른 손님들이 몇분 계셧어요!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들은 심플해요!


근데.. 저 생고구마가 왜이렇게 맛잇죠?ㅎㅎ


몇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싱싱한 굴


싱싱해서 호로록 호로록 먹기에 좋구요!






초장 살짝 올려서 먹으니... 그야말로 꿀맛!!ㅋㅋㅋ



평소에 굴을 잘 못먹던 저도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ㅎㅎㅎ








철순네집밥 제육볶음






매콤한 제육복음을 배추에 싸서 같이 먹으니 굳굳!


배추가 달큰해서 맛잇더라구요~


제육볶음은 매콤하면서 감칠맛 돌아요 ㅎㅎㅎㅎ








이날의 메인메뉴 회!


싱싱한 회가 가득해요!



저는 이날 속이 안좋아서 많이 먹지 못했지만..


다른 직원들은 맛있다면서 두개씩 싸먹더라구요 ㅋㅋㅋㅋ






탱글탱글 윤기나는 회 맛잇어보이죠?!ㅎㅎㅎ



회는 확실히 싱싱해보여서 좋더라구요~







철순네집밥 닭모래집


일명 닭똥집이져 ㅋㅋㅋㅋ


양념이 많이 되어 있지 않은데 굉장히 쫄깃하니 맛잇더라구요!



오래된 닭똥집 같은 경우는 질기기도 한데 여기는 안질기고 맛잇엇어요!









회식의 증거물....


엄청난 양의 술병들... 어휴..;;ㅋㅋㅋ


도대체 이 술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성남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철순네집밥 추천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