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라스트리트 디저트 - 젤라또 아이스크림

이한씨앤씨 2017. 3. 27. 16:48


판교 라스트리트 디저트 - 젤라또 아이스크림






판교 라스트리트에서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 가게를 물색햇죠!


요즘은 미세먼지가 많긴 하지만 그래도 온도는 겨울같지 않아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젤라뚜또를 찾아갔어요!



꾸덕꾸덕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넘나 좋아요!+_+






젤라뚜또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있찌만 무조건 젤라또!!ㅎㅎㅎ


젤라또 아이스크림 메뉴만 해도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ㅠㅠ







젤라뚜또 3월 이벤트!


1+1 이벤트 행사중이어서 저희는 6명이서 3개 사서 3개를 더 받았져!


SNS에 올린 후 바로 보여주면 아이스크림을 바로 줘요!!








아.. 이 많고 많은 메뉴들 중에 저는 망고와 초콜렛으로 주문했어요!









노란색이 이뻐서... 그냥 주문했네요 ㅋㅋㅋㅋ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초콜렛이 진리!!


초콜렛은 무조건 기본으로 주문하고 하나를 더 추가하지요 ㅋㅋ


맛은 2가지 고를수 잇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그외 다양하게 서로의 취향에 맞게 주문하고 함께 사진!!


어쩜.. 똑같은 맛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제가 고른 맛이 제일 맛잇음!ㅋㅋㅋㅋ


다음에도 또 초콜렛을 주문하고 그 외 하나를 다른맛으로 먹어보려구요!




판교 라스트리트 맛집 젤라뚜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