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맛집 수제햄버거 - 슬로우먼데이

이한씨앤씨 2017. 3. 28. 15:15


판교 맛집 수제햄버거 - 슬로우먼데이






판교에는 요즘 많은 맛집들이 뜨고 있죠!


저도 종종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수제버거를 너무 맛잇게 먹었네요!ㅎㅎㅎ


요기는 바로 판교 라스트리트 슬로우먼데이!







매장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저는 12시 땡하자마자 나왔는데 사람들이 벌써부터 가득가득


조금만 늦게 왔다면 아마 기다렸을것 같아요!









슬로우먼데이 메뉴판


클래식 베이컨 버거 + 스윗칠리버거


여기에 2500원 추가하면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되요!


감자튀김과 탄산음료 제공!!


저희는 런치타임에 방문해서 3500원이 아니라 2500원 추가하고 세트메뉴로 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수제버거 2개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너무 맛잇는 냄새가 폴폴!







스윗칠리버거


저는 친구와 반씩 나눠먹을 생각으로 두개 주문해서 컷팅해서 나눠먹었어요!






반잘라서 건내주고, 건내받고!ㅎㅎㅎ



사이좋은 우리둘 +_+





일단 한입 먹어봤는데요!


역시 수제햄버거라 그런지 넘나 맛잇구요!


패티가 일단.. 합격!


게다가 감자튀김 왜이렇게 맛잇져?!?!?!


감자튀김만 있어도 맥주 한잔 거뜬하겟어요!ㅠㅠ



아... 진짜 맛잇음..ㅠㅠ








클래식 베이컨 버거는 베이컨이 쭈욱 나와있어요 ㅋㅋㅋ


요것도 반 나눠서 먹었는데요~


예상 가능한 맛이긴 하지만 확실히 수제패티라 그런지 맛잇더라구요~


점심시간 지나가는게 아쉬울만큼 열심히 수다떨면서 먹은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여기는 또 가보려구요!ㅎㅎㅎ


두번째 방문때는 다른 버거를 먹어봐야지요!!! 


이거 먹어보니 다른 버거도 맛잇겟어요 ㅋㅋㅋㅋ



수제햄버거 드시고 싶다면 추천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