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날좋은날 겟아웃 보고온 후기!

이한씨앤씨 2017. 5. 29. 18:55

 

겟아웃 보고 왔어요~~!!

 

날이 너무 좋은데 점심엔 엄청 덥더라구요? 오늘 온도 30도

넘는다더니 진짜 조금만 걸어도 땀이...ㅎㅎ

 

햇빛도 ㅎㅎㅎㅎ 그래도 점심먹고 산책하고 퇴근시간까지

열씸히 달렸네요!

 

 

 

 

구름 진짜 예뻐요!!

 

 

 

 

 

퇴근을 하고 겟아웃을 보러 갔는데요! 겟아웃 진짜 호불호

갈린다는 평이 많았죠

 

예매율 3위라고 떠있을 때 봤는데 대체 왜? 때문에 3위인지

모를정도...로 안좋은 평도있었고 좋은 평도 있었고~~

 

 

 

 

 

 

 

그런데 스포아닌 스포지만 예고편을 보고간게 후회가 되네요

 

차라리 몰랐으면 모르겠는데 예고편에 내용이 다들어가있어서

조금 실망한감도 있어요 ㅠㅠㅠ 여튼 잘 보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