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제가 좋아하는 웹툰작가님들

이한씨앤씨 2015. 10. 30. 15: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웹툰 작가님들 소개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이 한번쯤은 들어봤을 분들이예요!



일단 저 위에 있는 분들은 웹툰 4대 미녀라고 꼽히시는 분들인데

아는 얼굴도 보이네요!






첫번째로 순끼!!!!!!!

벌써 캐스팅도 마무리 결정난 곧 드라마로 방영 예정인 치즈 인더 트랩을 그리신 작가님이십니다~


스릴러 만화인데 로맨스랑 결부시켜서 이상하게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도록 만화 그리신 분 ㅋ

뇌가 신기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그림 보면 어떤 분이 떠오르시나요


넵 맞습니다 바로바로






얼짱시대에도 출연하셨고

쇼핑몰도 휩쓴 남자 박태준님


올해 포텐 터져서 외모지상주의 대박나서 방송에도 많이 나오시더라구요!!


사업하던 사람이 왠 웹툰? 했었는데


박태준님 꿈이 원래 만화가가 꿈이었다네요!

어렸을때부터 가난하게 자라서 만화책 몇권사서 집에 혼자있을때 꺼내봤던 만화책이 너무 좋아서

만화를 언젠가 그리겠다고 결심했대요!


그리고 여유가 생긴 지금 웹툰을 그리기 시작해서 대박이 난거죠!








세번째로는 웹툰을 안봐도 다 아시는 패션왕의 기안84

저는 패션왕보다 복학왕이 더 재밌다고 생각하는데요


복학왕 보다보니깐 기안84만의 솔직한 가치관과 생각들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네번째로는 얼마전 맥심 표지를 꾸미신

남성잡지에 남성이 나와서 미안하다는 센스폭발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년이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말년님의 가치관

"게으른 성공"

일명 꿀빠는 남자.



자신은 똑똑하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이 정도면 성공했다는 남자.


모든 인터뷰에서 유머있게 답변해주는게 좋았습니다.

가끔 저는 블로그도 자주 염탐한답니다!



혹시 여러분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웹툰작가분 있으신가요?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요즘 삼삼해서 웹툰이 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