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미즈컨테이너!

이한씨앤씨 2016. 4. 20. 15:25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강남에는 수많은 데이트 장소들이 넘쳐나죠.



보통 데이트 할때 어떤 음식 많이 드세요?



연인들이 ... 


아니 연애 초반의 사람들..


그것도 아니..



연애를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아마 파스타를 제일 많이 먹을것 같아요!!ㅎㅎㅎ





이런 레스토랑 가보면... 소개팅 하시는분들도 굉장히 많고..


주로 남녀의 비율이 훨씬 많더라구요~




오늘은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 미즈컨테이너를 추천하려구여!


사실 미즈컨테이너는 이미 소문이 많이 나있어서 사람들이 정말 많죠!


강남에만 두개의 미즈컨테이너가 있으니까요!ㅎㅎ



제가 간 곳은 1호점 입니다. 






메뉴판은 이러하구요.


메뉴판이 종이라 좀... 지저분 하네용;;;ㅎㅎㅎㅎ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미즈컨테이너의 베스트 메뉴!


샐러드 파스에요!



샐러드가 가득가득!! 양이 굉장히 많더라구여!!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가 나오면... 이렇게 위아래 샐러드와 파스타면을 열심히 섞어주어야되요!


소스가 밑에 촤악 가라앉아 있기 때문에요 



열심히 버물버물 해주면 맛있는 샐러프 파스타 완성!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함께 주문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미즈컨테이너의 유명한 피자죠! 바로 떠먹는 피자!



처음 떠먹는 피자가 나왔을때 정말 깜짝 놀랐어요!


피자를 떠먹는다구? 햇죠!



근데 손에 안묻히니까 오히려 편하고 좋더라구여!!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함께 먹으니 꿀맛꿀맛!


다음에 가도 꼭 이 조합으로 먹으려구요!



둘이 먹기에 충분해요!!ㅎㅎㅎ



샐러드파스타도 양이 정말 많고 떠먹는피자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ㅎㅎㅎ



많아서 남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안남아요.. 안남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을 안남겨요 ㅋㅋㅋㅋ  싹싹 비워 먹었네요 ㅋㅋㅋㅋ




이러고 나서 디저트 먹으러 또 이동했다능...





강남 데이트 장소로 미즈컨테이너 추천해요!!ㅎㅎㅎ


음식도 맛잇고... 음악소리가 커서... 귓속말 해야될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싹트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