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분당 맛집 - 일식요리 긴자 추천

이한씨앤씨 2016. 5. 12. 01:30



분당 맛집 - 일식요리 긴자 추천






일식요리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분당 긴자 추천합니다!


여긴... 가격이 조금 있어서... 자주 못가요 ㅋㅋㅋㅋ



특별한 날 가면 좋을것 같아요^^






건물 외관도 상당히 멋지죠?ㅎㅎ


저는 여기 예약해서 갓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여기는 각 손님마다 룸이 마련되어 있어 


다른 손님으로 방해 안받고 좋더라구요~



뭔가 신경써주고 있다는 느낌이 좋네요








음식들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하고


해초쌈 정말 맛잇어요!




해초쌈에 회 올려서 먹으면 건강해지는 맛!







회 나오고요~


여기는 회도 숙성시켜서 엄청 꼬들꼬들하고 신선해요!



여기 묵은지가 진짜 맛잇는데...


아우... 묵은지 사오고 싶을 정도엿어요!!









여러가지 음식이 계속 나와요 ㅎㅎ


먹다보면 어느새 배가 부르고 잇음 ㅋㅋㅋ







마지막에는 알밥과 매운탕이 나와요.



알밥 먹을때쯤이면 진짜 배불러서.. 겨우여구... 알밥을 먹어요 ㅋㅋㅋ







그렇다고 마지막 매운탕을 안먹을순 없죠!!ㅋㅋㅋ



처음부터 끝ㄲㅏ지 다 포기가 안되요 ㅋㅋㅋㅋ



룸안에서 도란도란 얘기하며 맛잇는 음식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또 한번 가서 데이트 해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