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이한씨앤씨 2016. 5. 19. 15:08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어느 점심!!


회사 1층에 있는 콩나물 해장국으로 결정!



여기는 족발집이지만.. 콩나물 해장국도 함께 판매하더라구요~ㅎㅎ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보글보글의 수준을 넘어선 팔팔 끓어서 나오는 해장국



아... 더워도... 이런 국물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계란!



저는.. 그냥 국물에 풍덩 넣어먹어요!!





반찬 3가지


저 중에서 장조림에 쏘옥 맘에 들었어요!!



약간.. 본죽 느낌의 장조림 같앗어요!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계란 넣으면 국물이 약간 탁해지긴 하는데...ㅎㅎ


그래도 저는 요게 맛잇더라구요!!ㅎㅎㅎ




콩나물도 아삭아삭 맛잇구 국물도 딱 제 입맛에 맞아요!



김 몇장 넣어주면 완성되는 콩나물 해장국!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판교 맛집 - 도니족발 : 콩나물해장국





이곳은 콩나물해장국만 하는게 아니라.. 콩나물비빔밥도 같이 해요!ㅎㅎ


뜨거운 국물이 싫으신 분들은 요렇게 비빔밥 드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ㅎㅎㅎ




다들 점심 뭐드셧는지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