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광교 카페거리 카페추천 - 알빈 고귀한 친구에서 주말 힐링

이한씨앤씨 2016. 5. 23. 14:17

안녕하세요 ! ! !


주말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광교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정자동카페거리나 죽전카페거리는 자주갔었는데


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광교 카페거리에서 힐링을 했답니당!









우리가 방문한곳은 알빈 고귀한 친구라는 곳!


이름이 특이하죠?! 의미는 잘 모르겠으나! 분위기가 좋아서 Get!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끼아또를 주문하고 창가쪽 자리를 선택!


일요일에 태양이 엄청 뜨거워서 살이 익는 줄 알았어요~


드디어 여름이 다가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힐링을 하는 도중 드디어 나온 음료!


헐..;;; 비주얼 보고 진짜 깝놀했어요!









이게...아메리카노 일반사이즈!! 제 얼굴만한 컵에 나오더라구요;;;


(얼굴이 좀 크죠? -0-)









카라멜 마끼아또에 우유를 동그랗게 크게 얼린 얼음이 따로 있더라구요!


처음엔 완전 신기! 우유가 점점 녹을때마다 더더더 맛있었어요!









주말에 즐길 수 있는 힐링! 아이폰으로 셀카렌즈를 장착해서 찍은 사진인데


세상이 동글동글 이쁘게 잘나온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 어디 나들이 가실 계획이 없으시다면!


저처럼 카페에서 주구장창 한번 있어보실래용?!


광교 카페거리 카페추천! 알빈 고귀한친구! 강력추천합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