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맛집-홍대교동짬뽕

이한씨앤씨 2016. 5. 25. 09:30



판교 맛집-홍대교동짬뽕





점심 외식으로 짬뽕 결정!


판교에 있는 홍대교동짬뽕 갓어요~



점심시간 맞춰서 갓더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맛집인가봐용!!ㅎㅎㅎ 역시!!





군만두 서비스!


모든 테이블에 군만두를 주는건지는 잘 모르겟어요!



저희는 여러명 가서 시켜서 주신것 같기도 한데..


조금 시켜도 주는건지는 잘 모르겟어요!







탕수육!!


위에 양파가 채썰어져 올라가져 있는데 맛나더라구요!



탕수육소스도 달달하니 좋구요!



무엇보다.. 부먹이 아닌.. 찍먹이라 좋은듯 ㅋㅋㅋ



저는 찍먹파!!!








짜장면!


와.. 짜장면 소스가 엄청나네요 ㅋㅋㅋㅋ


위의 계란후라이 데코 ㅋㅋㅋ귀엽네요!!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짬뽕!


짬뽕 색이 어마어마하져?ㅋㅋㅋㅋ



이거 먹고 다음날... 화장실 폭발시킬것만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들이 먹기좋게 발라져 잇어서 끊김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약간 점성이 잇어서 맑은느낌이라기보다는 살짝 걸죽한 느낌이에요!!



교동짬뽕은 처음 먹어보는데 오... 맛잇던데용?ㅎㅎㅎ









짜자잔...ㅋㅋㅋㅋ


완뽕 성공했습니다!!ㅋㅋㅋㅋ


역시.. 짬봉은 완뽕 해줘야 되는거 아니겟습니까?ㅋㅋㅋ



국물을 조금 남겨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도면...ㅋㅋㅋㅋ




아마 제가 제일 열심히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짬뽕 어떠세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