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이한씨앤씨 2016. 5. 28. 11:17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매운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운거.... 잘 못먹는것 같지만... 잘먹는 ㅋㅋㅋ(무슨말이죠?ㅋㅋ)



암튼.. 갑자기 막 매운게 땡길때가 잇어요!!


이날은... 남편이랑 데이트 하다가... 갑자기 매운갈비가 너무 땡겨서..



여기저기 마구 검색해서 알아낸 곳이에요!!ㅋㅋㅋ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야탑역 3번출구쪽으로 나와서 먹자골목쪽으로 오면 되요 !







저희는 매운돼지갈비찜 2인 주문!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아 벌써부터 매운냄새가 코를 자극해요!



남편은 매운걸 잘 못먹어서...ㅋㅋㅋ



아마 먹느라 힘들엇을거에요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매운 음식을 먹으니.. 


사이드 메뉴가 매운거보다는 백김치나 무우,, 샐러드가 좋더라구요~!!



그중에서... 백김치 짱짱맛!!





시원하고 새콤하고 맛잇엇어요!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매운음식 먹을때 빠질수 없는 주먹밥!!ㅋㅋㅋ


동글동글 만들어서 먹어주면 좋죠!!ㅋㅋㅋ



주먹밥은 남편이 거의 다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주먹밥 먹을때도....국물을 부어서 맵게 ㅋㅋㅋㅋ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갈비의 양은 둘이 먹기에는 부족함이 없엇어요!


당면이.. 제가 좋아하는 넙적당면이라 좋더라구요!ㅋㅋ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팔팔 끓어오르니..


우선 당면부터 건져 먹고 갈비를 천천히 먹어주어요!!



아무래도 뜨거울때는 훨~~씬 더 매우니까..


팔팔 끓인 후 불을 꺼줘서 먹어줘야되요 ㅋㅋㅋ



매운데 뜨겁기까지 하면.. .어휴...... 




혓바닥 난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야탑) 맛집 - 맵당 매운갈비




당면부터 공략!


마지막에 국물에 주먹밥 포옥 적셔서 먹구여 ㅋㅋㅋㅋ



갈비가 모자르나 햇는데 둘이 먹기 좋앗어요 ㅋㅋㅋ



그리고 저는 중간에 육수가 부족할까해서 리필하려고 햇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겟더라구여 ㅋㅋㅋ



딱 알맞앗어요!!ㅋㅋㅋ


마지막 국물이.. 어휴...ㅋㅋㅋㅋ 굿굿!!






매운갈비 생각날때 맵당! 추천해드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