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부산여행 광안리해수욕장은 꼭 봐야겟죠?

이한씨앤씨 2016. 7. 23. 17:13



부산여행 광안리해수욕장은 필수 코스!






지난 부산여행 포스팅에서 먹거리로 씨앗호떡을 봤다면..


오늘은 관광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부산하면 생각나는 바다는?


해운대와 광안리 해수욕장이죠?ㅎㅎㅎ



해운대는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가 여름되면 몰리잖아요~ㅎㅎ



광안리 역시 요즘 뜨고 있는 해수욕장이죠!!ㅎㅎㅎ




밤이 되면 광란의 밤으로 변하곤 하죠!!ㅎㅎㅎ




저는 광안리 해수욕장의 야경사진을 소개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낮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 아름다움을 잘 못보는것 같기도 해요!


뭐..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는 더 아름답죠!!ㅎㅎ




밤에는 광안대교에 불이 켜지면서 해수욕장이 좀 더 화려해지는것 같아요!ㅎㅎㅎ







화려하지요?ㅎㅎ


형형색색의 조명들이 다리에 불이 켜지면서 너무 이쁘네요!


저희 부부도 돗자리를 펴고 광안대교와 바다를 바라보며 맥주한잔 했어요!



어찌나 좋던지...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서 노래도 듣구요!







폭죽놀이 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하지만 사람들을 향해 폭죽을 쏘는건 위험하니 꼭 조심해야겟지요!









광안리는 밤이 되면 정말 젊은이들이 엄청 많아요!


버스킹 하는 사람들도 잇어서.. 라이브로 노래 듣기도 좋아요!ㅎㅎㅎ




저희가 자리잡은 옆쪽에 딱 봐도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자 네명이서


회를 사다가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어머.. 어찌나 즐거워보이던지!



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싶더라구요!ㅎㅎㅎㅎ



남편과 그 모습을 보면서 괜히 흐뭇한거 잇죠? 저희 나이 먹었나봐요 ㅠㅠㅠ









다리의 색깔은 아름답게 계속 변하고요~


밤이 되면 상점들의 불빛은 더 빛을 발해요!



바닷가에서 바라보는 상점들은 화려해요!


바닷가 앞으로 술집들이 즐비하게 생겻는데요~


분위기 좋은 술집도 굉장히 많아요!


하지만.. 아마.. 가격은 사악할지도 ㅎㅎㅎㅎ




저희도 술집으로 들어갈까 햇는데.. 그냥 바다 앞에서 바다보며 먹자해서 돗자리 깔았네요 ㅎㅎ


이렇게 밤바다 바라보며 맥주마신때가 언젠지...ㅎㅎㅎ




이번 여름에도 바다를 한번 가야겟네요!!ㅎㅎㅎ



다들 여름휴가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