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이한씨앤씨 2016. 7. 22. 15:22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제가 정말 아끼는 초밥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남편 회사동료가 추천해준 곳인데요




지금까지 먹어본 초밥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초밥은 정말 여기에서만 먹고 싶어요!ㅋㅋ




천호에 있는 스시야미 초밥인데요...


천호 로데오거리에서 한참을 들어가서 골목에 있는거에요~


그렇게 번화가에 있는 것도 아닌데..


입소문이 났는지.. 갈때마다 손님이 굉장히 많아요~




저희가 자리를 잡고 앉아있는데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오픈형 주방의 스시야미 초밥



그날그날 추천메뉴가 달라지는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초밥이라고 그날 맛잇는 초밥을 추천해주는것 같아요!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특선초밥 2인 주문


느낌상... 모듬초밥보다는 특선이 더 나을것 같고...


그렇다고.. 도로초밥은 가격이 좀 부담스러우니.. 적당한 특선초밥으로 골랐어욬ㅋㅋㅋㅋㅋㅋ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그외 메뉴가 다양하고


또한 추가적으로 초밥을 낱개로 주문할수 잇으니 참고하셔서


입맛에 맞는 초밥은 더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우동부터 먼저 나와요


우동국물이 기가막히고요!!ㅎㅎㅎㅎ


아.. 아쉬운건 우동면이 조금... 게다가 리필이 안되요 ㅠㅠ


더 먹고 싶다면 추가금을 내야되요 ㅠㅠㅠㅠ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장어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으윽... 너무 맛잇겟져?ㅠㅠㅠㅠ



여기 초밥의 특징은


우산 초밥을 젓가락이 아닌 숟가락으로 먹어줘야되요!


밥알의 식감이 떡같은 느낌이 아니라 흩어지는 느낌이기 때문에 숟가락으로 뜨는게 편하구요


그리고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는게 아니라..


따로 붓을 줘요~ 붙으로 간장을 발라먹는거에요~ㅎㅎㅎㅎ



특이하고 신기하죠?ㅎㅎㅎㅎ




진짜 맛보장!!! 여기 초밥은 너무 맛잇음..ㅠ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추가로 더 나온 연어초밥, 생새우 초밥,,,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ㅠㅠㅠ





[천호 맛집] 스시야미 초밥


빨간색은 참치초밥인가요...ㅋㅋㅋ


아니 어떻게 먹으면서 이름을 모른대요;;하하;;




생새우 초밥!! 요거 진짜 맛잇어요..ㅠㅠㅠ


다른 초밥집에서 먹은 생새우 초밥과 완전 달라요 ㅠㅠㅠ


이미 생새우에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간장을 찍지 않아도 되고


그것만으로 충분히 간이 되고 맛잇어요 ㅠㅠㅠ





저희가 먹고 나오니까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시간을 잘 맞춰서 다행이에요 ㅎㅎㅎㅎ



아마 시간 잘못맞추면 기다릴것 같아여 ㅠㅠㅠㅠㅠ



이전과 달리.. 요즘엔 식당에서 기다리는게 싫더라구요...ㅠㅠ





무튼!! 천호에서 초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강력히 추천해요!!ㅎㅎㅎ


천호 스시야미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