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이한씨앤씨 2016. 11. 1. 16:02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여행을 가면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좋아하세요?ㅎㅎㅎ


관광지 돌아다니시는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맛집 돌아다니는걸 좋아해요!!ㅎㅎㅎㅎ



여행갔으면 일단 먹방이죠!!!ㅋㅋㅋㅋㅋ


여기는 경주 현지인 사람들이 즐겨가는 곳이라고 해서 저희도 가봤어요!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돼지갈비찜 2개 주문했어요!


메뉴판에도 있듯이... 공기밥은 별도에요...!!


그래서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되요  ㅠㅠ


그게 좀 아쉬운점이에요....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양푼냄비에 먹기좋게 나와요!!


그외 반찬들도 맛잇어요 ㅋㅋㅋㅋㅋ


돼지갈비찜을 상추에 싸먹으면 굳굳!!


매콤해서 밥한숟가락 올리고 상추에 싸먹으면 굳굳!!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사진으로 봐도 엄청난 양념의 돼지갈비찜!

딱 봐도 완전 맛잇어보이지 않나요?ㅋㅋㅋ


자극적인 양념의 맛이.. 완전 식욕을 확 끌어올려요 ㅎㅎㅎㅎ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흰쌀밥에 먹으면 그야말로... ㅋㅋㅋㅋㅋㅋ


아시겟쥬?ㅋㅋㅋ 어떤 맛인지?ㅋㅋㅋㅋㅋ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향긋한 깻잎에 흰쌀밥 올리고 돼지갈비 올리고..


새콤달콤한 무채까지 올리면 완성이에요 ㅠㅠㅠ


으아.. 완전 맛잇어요!!




남은 고기와 양념에 밥까지 볶아 먹었어요!!ㅋㅋㅋㅋ


역시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인것 같아요 ㅎㅎㅎㅎ



경주 맛집 - 대구갈비 돼지갈비찜



공기밥 주문한게 남아서 그거까지 함께 볶아서 먹어요!!


아오...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확 땡기지 않나요?ㅋㅋㅋㅋ



눌러붙은 마지막 양념부분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ㅋㅋㅋㅋ


윽..ㅋㅋㅋ 진짜 꿀맛꿀맛!!!+_+



경주가신다면.. 대구갈비 들러서 돼지갈비찜 드셔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