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이한씨앤씨 2016. 11. 4. 15:13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제주도에는 맛집이 엄청 많지요!


제가 제주도 갈때마다 항상 들리는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


여기는 정말 갈때마다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서 저는 항상 오픈할때 시간맞춰가곤 해요!


그래도 줄서서 먹어요;;ㅋㅋㅋㅋㅋㅋ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밑반찬은 뭐 크게 특별하지는 않아요!


뭐.. 반찬 먹으러 온것도 아니니까..ㅎㅎ 상관없어요 ㅋㅋㅋㅋㅋ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바로 이거에요!!


제가 이놈을 먹으려고 제주가지 왓다고 해도 틀린말이 아니에요 ㅠㅠ


와... 진짜 먹을때마다 맛이어요!!



전복이 올라가져있고... 가운데는 부드러운 한치가 똭!!


국물이 끓으면 끓을수록 기가막혀요 ㅠㅠㅠㅠㅠ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보통 대부분 해물뚝배기를 먹곤 하는데..


저는 처음 갓을때부터 해산물을 워낙 좋아해서 해물전골을 먹곤 햇어요!


2명이서 해물전골 시켜서 정말 푸짐하게 먹엇어요 ㅋㅋㅋㅋㅋ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해산물 때문에 끓으면 끓을수록 국물이 진국이 되요!



사실... 전복이 몇년전에 갓을때보다 2개 갯수가 줄었어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물가상승률을 반영하면 그럴만도 하겠찌요...ㅠㅠ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제주 맛집 추천 - 청진동뚝배기


해산물을 건져서 식혀가며 하나둘씩 먹어주면 되요 ㅋㅋㅋㅋ


아우.. 진짜 통통하고 싱싱하고 맛잇어요!!!ㅋㅋㅋㅋㅋㅋ



딱새우 잘 못 까시는 분들이 있는데... 제가 또 기가막히게 깝니다 ㅋㅋㅋㅋㅋ

옆으로 머리를 꺽고 뒤 꼬리를 따고 꼬리에서 젓가락을 넣어 쑤시면 살이 쏙 나오는데..


아..이게 말로 설명이 어렵네요 ㅠㅠㅠㅠㅠ



제주도 가시면 꼭.. 청진동 뚝배기 가서.. 해물전골로 드세요!!


해물뚝배기보다... 당연히 양도 많고 해산물도 풍부하고... 제대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