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이한씨앤씨 2016. 11. 2. 18:05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성남에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제 생일때 남편이 알아본 이곳!


남편은 어깨 으쓱하면 저를 데리고 왔었죠!!



분위기가 굉장히 조용하고 차분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좋은 점은 식물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나이를 먹을수록 식물 보는게 참 힘든것 같은데..

이렇게 식당에서라도 식물을 마음껏 볼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저희는 저녁식사시간을 조금 빗겨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엇어요^^;;;


저희만 앉아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저희가 주문한 A 코스 요리에요!


스테이크도 나오고 가재도 나오는걸로 해서 하나씩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기대만빵!!

가재도 기대만빵!!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식전빵은 너무나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대부분의 레스토랑 식전빵은 조금 딱딱하고 질겼는데.. 여기 식전빵은 너무 부드럽고 맛잇엇어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에피타이저로 나온 연어샐러드!


셰프의 손길인가요 ㅎㅎㅎㅎ

뭔가 멋잇는...ㅎㅎ


하지만 연애는 한조각...ㅋㅋㅋㅋ 하하하하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양송이스프!


스프가 짭짤하니 맛나더라구요!


저희 남편이 스프를 굉장히 좋아해서 제거까지.. 열심히 먹엇어요 ㅎㅎㅎ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오늘의 쉐프 추천 파스타


올리브오일과 마늘 새우로 맛을 낸 파스타였는데 양은 적지만 맛잇더라구요!ㅎㅎㅎ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유기농 알로에 샐러드


유기농이라 그런지 채소가 너무 싱싱하고 맛잇엇어요!!!


저는.. 보통 샐러드 먹을때 드레싱을 최소한으로 해서 먹는데.. 드레싱을 따로 줘도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여기 레스토랑은 대체적으로 양이 조금 적은편이긴 한듯해요 ㅎㅎㅎ


그래도 두명이서는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ㅎㅎㅎ


다 먹고 나니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스테이크는 뭐.. 두말하면 입아프고!! 바닷가재는.. 치즈까지 올라가져 있어서 고소하고 ㅠㅠㅠㅠ


아... 더 먹고 싶어요...ㅋㅋㅋ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라벨라빌라


마지막 디저트와 차까지 알차게 먹고 나왔어요!!ㅎㅎㅎ



근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다보니..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ㅠㅋㅋㅋㅋㅋ


저희가 먹는걸 계속 지켜보면서 다음 요리를 내오는데... 너무 쳐다봐서 민망민망;;ㅋㅋㅋ



그래도 분위기도 조용하고 음식도 깔끔해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