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집에서 칵테일 만드는 방법!_첫번째

이한씨앤씨 2015. 9. 11. 11:24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오늘은 집에서 칵테일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 해볼게요!!

칵테일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보드카를 알아야 할텐데요!

그것부터 알려드릴게요~




일단 토닉워터를 알아야 할텐데요,

토닉워터는 일반 보트카 집이나 칵테일 바에서 보통 3,000원 4,000원정도 주고 마시게 되는데,

일반 대형마트에 가니 처넌도 안한다는 사실을 꼭 알아두세요!

토닉워터는 원래 보드카의 진한 맛을 좀 더 희석시켜주는 역할을 하구요,

토닉워터????? 라는 것이 조금 생소하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사이다를 타서 마시면 되요!!




이제 베이스 보드카를 골라 볼 차례인데요,

베이스 보드카는 개인적으로 초 저렴이로 고르는 편이예요.

집에서 마시는건데 돈 들이기 싫으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러분 건강생각해서 좀 중간정도 보드카 구입하셔서 마셔도 되요!

베이스 보드카 고를때 팁은 일단 gilbey's gin 주변에 있는 보드카 중 자신이 마음에 드는 보드카 고르시면

그것이 베이스 보드카 고르기 제일 쉬운 방법일겁니다!!!




이제 깔루아를 설명할 차례인데요,

깔루아로 말씀드리자면 커피가 첨가된 부드럽고 달콤한 보드카라고 생각하심 될거예요!

향도 진하고 맛도 진해서 술이라기 보다는 그냥 커피에 알코올 농도가 조금 들어간 정도! 라고 생각하세요

깔루아는 활용방법도 너무 쉬우니까 여러분들이 놓치시면 안되는 술이니까 꼭 알아두시길 바랄게요.




네번째로 설명드릴 것은 바로 크렌베리 쥬스인데요,

크렌베리쥬스는 농도도 진해서 딱 보드카에 타 마셔도 그 특유의 맛이 살아나는 쥬스예요!!

뭔가 톡톡튀고 상큼한 칵테일 베이스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칵테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그냥 가볍게 음료와 베이스에 대한 것들만 알려드렸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 음료들을 활용한 칵테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