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20대의 소소한 회식안주 이야기

이한씨앤씨 2015. 9. 10. 11:20





안녕하세요! 날이 선선해지는 요즘

정말 가을이 온 것 같아서 마음이 싱숭생숭한 찰나에 회사분들과 회식했으요


위 사진은 오돌뼈 제육볶음!!!!!!!!!!

신선한 매력의 느낌적인 느낌!!
소주안주로 제격이다요




이거슨 숙주나물이 엄청나게 많은 해물볶음면

진짜 꿀맛... 해물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요




침샘 자극하는 비주얼 폭발 오코노미야끼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별로였지만

마요네즈랑 저 가루가 비주얼에 한몫을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이건 따악 맥주안주!!!!!!




이거슨 제가 사랑하는 생새우

생새우를 먹어본지는 얼마 안됐지만 까는 과정은 재미있게 즐기게 되고

입안으로 넣게되면 쫀쫀한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뭔가 이상하게 중독되는 느낌적인 느낌..!!!


생새우는 사랑입니더. 자몽의 이슬과 함께 하면 좋음




개인적으로 나름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 안주

서비스로 나온 연어구이와 은행구이

은행은 구우니까 옥수수 같은 고소한 맛이고

연어는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짱맛이더라구여


아무튼 이렇게 20대의 소소한 회식안주를 얘기하다보니 어느새 포스팅 끄읏..




티스토리 블로그는 뭔가 키우기가 부담되네요 티스토리 운영하시는 분도 적고 근데 이웃 교류하는 방법도 잘 모르겠고

그 안에서 최선을 다해야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많이 좀 놀러와 주셔요 답글 달아주시면 제가 기억하고 꼭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이웃/친구 될게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