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이한씨앤씨 2016. 9. 13. 10:00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회사 근처에 족발집이 있어요!!!


회사 일끝내고 동료들과 족발 파티!!ㅋㅋㅋ



저희 회사 동료들과 많이 친해요 ㅋㅋㅋㅋ


이전 회사는 개인주의가 많이 심했는데..

지금 이직한 회사는 서로서로 잘 챙겨주고 사이가 좋아요!


가족같은 회사+_+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족발 나오기전 테이블 셋팅!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상추가 따로 나오지 않고,, 상추 겉절이로 나오더라구요!


특이했어요!  근데 맛잇어서 족발이랑 싸먹으니 꿀맛이에요!


상추 겉절이가 살짝 새콤매콤한 맛이애요!


그리구.. 깻잎장아찌가 맛잇어서 그것도 족발이랑 싸먹어도 굿이구요!








'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시원한 콩나물국!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콩나물국이 좋은것 같아요!



콩나물국은 쉽게 끓일수 있으니... 많이 끓여놓고 식혀서 냉장고에 차갑게 두고 먹어도 맛잇을것같아요!


빨리 끓일수 있는 방법은.. 육수를 미리 만들어놓으면 편하겟져?ㅋㅋㅋㅋ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족발과 빠질 수 없는 칭따오 맥주 ㅋㅋㅋ


따르기 귀찮다며 다들 1인 1병맥주 ㅋㅋㅋㅋㅋ



이 칭따오는 조그만 병도 아니고 굉장히 컷어요!!ㅋㅋ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촉촉한 족발이 나와요!!ㅋㅋㅋ


꺄아!! 냄새 죽이고요 ㅋㅋㅋㅋㅋ



약간.. 한방느낌의 냄새가 나더라구요!ㅎㅎ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판교 족발 맛집 - 도니족발




족발은 쫄깃쫄깃한 맛으로 먹자나여 ㅋㅋㅋ


아우.. 어찌나 맛잇던지..ㅠㅠㅠㅠㅠ



족발은.. 살코기보다... 저 찐한 갈색부분! 바로 콜라겐!! ㅋㅋㅋㅋㅋ 저게 맛잇어여 그쳐?ㅋㅋ



족발과 칭따오 맥주 먹으며 시시콜콜 얘기하며... ㅎㅎㅎ

하루의 피로를 날립니다! 이맛에 회사 다니고 이 맛에 술한잔 마시겟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