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이한씨앤씨 2016. 9. 9. 14:00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저녁을 간단하게(?) 분식으로 해결하고자 영심이네 갔어요!


야근하느라.. 저녁은 분식으로 해결했어요 ㅎㅎㅎㅎ



야근하는데 거창하게 먹기는 힘들어서... 분식으로 결정!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전체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용~ㅎㅎㅎㅎ




분식 뿐만 아니라 식사도 가능합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분식의 가장 최고 제일 대표주자!


떡볶이와 순대 당연히 주문하구요 ㅋㅋㅋㅋ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요즘은 떡볶이 국물이 자작자작하게 있는게 좋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기에도 좋고


젓가락으로 떡볶이를 먹는게 아니라


숟가락을 국물까지 같이 떠서 먹는게 좋아여 ㅋㅋㅋㅋㅋ



최대한 자극적이게?ㅋㅋㅋㅋ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떡볶이 국물에 같이 찍어먹으면 좋은 튀김까지!!ㅋㅋㅋ



튀김이 진짜 바삭바삭해요 ㅋㅋㅋㅋ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새콤매콤달콤한 쫄면까지 ㅋㅋㅋㅋ


휘리릭휘리릭 비벼서 먹으면 좋지요 ㅋㅋㅋ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여기 근처에서 먹은 참치김밥중 베스트!



참치김밥이 정말 통통하고 참ㄴ치가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참치김밥은 앞으로 영심이네 다아첨!!!





판교 분식 맛집 - 영심이네



또.. 국물이 필요한거 아니겟어요?ㅋㅋㅋ


라면도 주문해서 같이 먹구요 ㅋㅋㅋㅋ



먹을때는.. 지금이 마지막인것처럼 열심히 먹어줘야죠 ㅋㅋㅋㅋㅋ




직원들끼리 열심히 먹고.. 

다시 들어가서 열심히 일했답니다..ㅠㅠ



오늘은 야근 안할수 있을까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