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므훗!

이한씨앤씨 2016. 9. 10. 14:00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므훗!







판교 행복참치 가서 점심때 점심 무한리필 초밥 먹었어요!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제가 좋아하는 생새우초밥 가득가득 올려서 먹었어요!


생새우초밥이 제일 맛잇음 ㅋㅋㅋㅋㅋㅋ



제가 아무래도 새우를 좋아하나봐요 ㅋㅋㅋㅋ



생새우초밥에... 장어초밥, 롤, 연어초밥까지!



장어초밥도 맛잇던데요?ㅎㅎㅎㅎ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이건 다른 친구들이 떠온 접시에요 ㅋㅋㅋㅋ


각자 자기의 취향대로 골라왔네요~!!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이 친구 접시에는 새우 초밥이 없네요?


아, 익은 새우는 있는데 생새우초밥이 없네요 ㅎㅎㅎ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이것도 다른 친구 접시!


그래도 이 친구는 생새우 초밥 3개 가져왔고요!ㅎㅎ


아, 여기는 초밥 뿐만 아니라 생선까스와 감자튀김까지 있는데요~





판교 맛집- 행복참치 무한초밥리필 




초밥만 먹으면 목막하니까 우동한그릇!!!


ㄸㅏ끈한 우동국물 함께 먹으니 초밥이 더 술술 잘 넘어가요 ㅋㅋㅋㅋ



다시 한번 더 초밥 가지러 가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또 생새우초밥 ㅋㅋㅋㅋㅋ



이러다 제가 생새우초밥 다 먹는거 아니냐며 사람들이 놀리네요 ㅋㅋㅋㅋㅋ





날씨가 아무래도 아주 더울때보다는 덜 덥지만 그래도 아직은 더워서 ㅠㅠ

빨리 선선해지는 가을이 왔으면 좋겟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