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태평동 고기 무한리필 - 돈대길

이한씨앤씨 2017. 4. 4. 10:36


태평동 고기 무한리필 - 돈대길



태평동 - 돈대길






맛집이라면 맛집인 태평동 돈대길! 성남 사는 지인이 엉터리 생고기 체인점보다 


더 맛있는 맛집을 알았다고 해서 가게 되었죠! 무한리필 치고 맛있는 곳 찾기


어려운데~~ 하면서 반신 반의 했어요 ㅎㅎ! 기대기대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다 똑같은 화면만 있네요 ㅎㅎ... 


그만큼 식욕이 당겼나봅니다 ㅎㅎ


돈대길은 무한리필이 2가지인데요! 첫번째는 기본 무한리필(숙성삼겹살,삼겹살,목살)


우삼겹 무한리필 (숙성삼겹살,삼겹살,목살,우삼겹) 이렇게 추가되서 먹을 수 있는 것이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기본을 시켰답니다 ㅎㅎ!







여기서 너무 좋았던건 숙성삼겹살이 너무 부드럽고 오리고기향도 나고 


맛있었던 것도 있지만 가장 좋은것은 미역냉국! 미역냉국 왠만해서 닭갈비집 아니면


잘 안내주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떡볶이도 있고 야채들도 올려서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숙성삼겹살을 먹고 설빙에 왔는데요~ ㅎㅎ 친구가 저를 위해 만든 쿠키 삼매경!


너무 달아서 몇개 안먹고 집에 가져왔다는 사실은 안비밀 ^^;;







엄청 많이도 가져왔죠? ^^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티라미수 치즈 설빙이에요~ ㅎㅎ 티라미수가 위에 한덩이 크게 텁!


그리고 빙수에는 딸기 잔뜩! 너무 맛있어요~






만약 무한리필 마니아이고 오늘은 고기가 땡긴다 싶으시다면


태평동 돈대길을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