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이한씨앤씨 2017. 4. 7. 17:54


강남 데이트 장소 추천 - 미즈컨테이너





강남 미즈컨테이너는 이미 완전한 맛집이져!


저도 여자친구들 만나거나 혹은 남편과 데이트 할때 종종 찾아가는 곳이에요!


역시나.. 강남에 갓을때 또 가게 되네요!





보기만 해도 맛잇겟당!!!+_+






미즈컨테이너의 시그니처 메뉴!


샐러드파스타


처음에는 파스타랑 샐러드가 어울릴까? 햇는데 먹어보면 그런말 안나오죠 ㅋㅋㅋ


집에서 해먹고 싶을만큼 넘넘 맛잇어요!ㅎㅎㅎ









떠먹는 불고기피자


떠먹는 피자도 미즈컨테이너의 시그니처 메뉴져!


피자를 떠먹는다는 아이디어가 참 기발한것 같아요!








마지막은 크림스파게티


요것도 꾸덕꾸덕한 크림소스가 넘나 맛잇고요!ㅎㅎㅎ


파스타 면 돌돌 말아서 꾸덕한 크림소스와 함께 먹으면 꿀맛!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친구, 연인, 가족 두루두루 좋아할 것 같아요!


아, 다만 매장안이 너무 시끄러워요...ㅠㅠ


그것만 빼면 저는 다 만족해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