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실내인테리어 감각적인 판교 어글리스토브!

이한씨앤씨 2017. 4. 13. 15:13

 


 

실내인테리어 감각적인 판교 어글리스토브!

 


 

 

실내인테리어가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에요!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곳이죠 ㅎㅎㅎ

 

게다가  음식들 맛도 좋아서 갈때마다 사람이 항상 많은것 같아요 ㅎㅎㅎ

 

요즘은 조명으로 인테리어 하는곳이 많은것 같은데 여기도 그런듯!

 

 

 

 


망고에이드와 자몽에이드

 

둘다 맛잇음!!ㅎㅎㅎㅎ

 

 

 

 

 

어글리스토브의 강추 메뉴에요!

 

바로 리코타치즈샐러드!

 

빵도 맛잇어서 샐러드와 치즈 올려서 같이 먹으면 굳굳!!

 

 

 

 

 

크랩로제파스타

 

토마토와 크림의 중간 맛인 로제 파스타는 즐겨먹는 파스타인데요1

 

소스도 맛있고 면도 맛잇어서 마지막 소스까지 긁어먹엇네요 ㅋㅋㅋ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크림소스가 꾸덕하니 넘넘 맛나요 ㅎㅎㅎ

 

 

 

 

 

닭안심스테이크

 

불향이 입혀져서 그런지 맛잇고

 

저는 특히나 저 웨지 감다가 너무 맛잇더라구요!

 

감자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촉촉해서

 

감자만으로도 맥주와 너무 잘어울리겟어요 ㅎㅎㅎ

 

 

 

실내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맛도 좋은 어글리스토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