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높은 건축물 속의 오픈한 치즈케이크!

이한씨앤씨 2017. 4. 19. 15:01

높은 건축물 속의 오픈한 치즈케이크!

 


 

 

 

 

높은 건축물들 속에서 얼마전 오픈한 치즈케이크 가게를 다녀왔어요!

 

케이크 사러 갔는데요~ 아담하고 아늑하더라구요!

 

가게 안에서 먹을수는 없고 포장해가야되요!

 

 

 

 

 

가격은 8천원

 

보통 빵집에서 치즈케이크는 가격이 비싼편인데 요기는

 

가격도 착하더라구요!ㅎㅎㅎ

 

 

 

 

 

 

 

방금 나온 치즈케이크!

 

그럼 사장님이 종을 치면서 인두를 찍어요 ㅋㅋㅋㅋ

 

다행이 타이밍이 좋아서 사진을 찍었고요!ㅋㅋㅋ

 

 

 

 

 

 

치즈케이크 뿐만 아니라 에그타르트도 판매중!

 

에그타르트는 홍콩에서 먹은 에그타르트가 진짜 맛잇는데....

 

 

 

 

 

 

 

 

인두로 콕 찍은 치즈케이크

 

 

촉촉하고 부들부들 하니 맛잇더라구요~ㅎㅎ

 

2개 사갔는데 금방먹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치즈케이크 찾으시려면 요기 가보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