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라스트리트] 세련된 인테리어, 빌리앤젤

이한씨앤씨 2017. 4. 17. 16:39

[판교 라스트리트] 세련된 인테리어, 빌리앤젤

 


 

 

 

 

판교 라스트리트쪽에는 요즘 핫한 곳들이 많지요!

 

그중 빌리앤젤도 음식 뿐만 아니라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만 해도 모두 여자...ㅎㅎㅎㅎ

 

 

인테리어가 이뻐서 그런지 사진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로즈 모히또 + 애플 스파클링 주스

 

레드벨벳 케익 + 크레이프 케익

 

 

 

 

 

 

 

 

레드벨벳 케이크

 

제가 레드벨벳을 그렇게 좋아하는게 아닌데도 불구하고

 

여기 케익은 굉장히 진하고 맛잇더라구요~ㅎㅎㅎ

 

중간중간 섞인 크림치즈가 굳굳!

 

 

 

 

 

 

 

크레이프 케이크

 

한장씩 벗겨먹는 크레이프 케익의 재미는 여전히 좋죠!

 

맛도 물론 굳굳 ㅎㅎㅎ

 

 

 

 

 

 

스파클링이 아닌 애플주스는 먹어봤지만

 

스파클링이 들어간건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잇어요!

 

요건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해놔야겟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얼음에 주스를 따라 마시면 되요!

 

 

 

 

 

 

 

 

로즈향이 나는 모히또 인데요 ㅎㅎㅎ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더라구요~

 

 

 

음료, 케익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좋아서

 

사진찍기 좋아하는 여자들이라면 좋아할 카페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