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서현역 맛집 - 만끽치킨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이한씨앤씨 2017. 4. 10. 17:30


서현역 맛집 - 만끽치킨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치킨은 언제 먹어도 옮은거니까!ㅎㅎㅎ


저는 주말에 서현역 맛집 중 하나인 만끽치킨을 먹고 왓쪄!!ㅎㅎ



아.. 치킨은 안질려요 안질려 ㅋㅋㅋㅋㅋ






후라이드랑 양념치킨!


무엇을 먹을까 고민될때는 그냥 하나씩 주문하는게 정답!






후라이드는 바삭해서 맛잇고!


양념은 달달하니.. 그 양념맛이 맛잇져 ㅎㅎㅎㅎ







사진을 깜박하고 한입 먹다가 부랴부랴 한장 찍어보네요 ㅋㅋㅋ


아.. 분명히 주말에 먹엇는데도... 사진 보니까 또 치킨 먹고 싶네요!


오늘 저녁 치킨으로 해결할까요?ㅋㅋㅋㅋㅋㅋ




서현역에서 맛있는 치킨 찾으시면 만끽치킨으로 가보세요!ㅎㅎㅎㅎㅎ